티스토리 뷰

갤럭시 휴대폰 바탕화면 시계표시 방법

시간을 확인하기 위해서 휴대폰을 보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특히 손목시계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에는 더 자주 휴대폰으로 시간을 확인하게 됩니다.

 

갤럭시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다면 바탕화면에 시계를 표시하도록 설정해 둘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셔서 원하는 모양의 시계를 설정해보시기 바랍니다.

 

 

 

 

 

 

 

 

 

 

갤럭시 휴대폰 바탕화면 시계

휴대폰 화면 상단에 배터리와 인터넷 표시창 옆으로 시간이 작게 표시되어 있지만 크기도 작고, 날짜는 표시되지 않기 때문에 다소 불편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한눈에 확실하게 확인하고 싶다면 휴대폰 바탕화면에 날짜와 함께 안내되는 큼지막한 시계를 설정해두면 좋습니다. 설정 방법은 간단하니 하단을 따라가세요.

 

 

 

 

 

 

 

 

 

 

 

 

같이 보면 좋은 다른 글

갤럭시 휴대폰 문자 예약발송 설정 및 취소 방법

줌 가상배경 화면 설정 방법

미세먼지 측정 어플 추천 TOP3(평가 4.6이상)

휴대폰 전화번호 차단 방법 (갤럭시 안드로이드)

소음측정기 어플 무료 Top5 (층간소음 데시벨 확인 녹음 가능)

 

 

 

 

 

 

 

 

 

 

 

갤럭시 휴대폰 바탕화면 시계 설정 방법

 

 

 

 

1. 먼저 휴대폰에서 설정 어플리케이션을 열어주세요. 그런 다음 아래쪽에 잠금화면 버튼을 눌러주세요.

 

 

 

 

 

 

 

 

 

 

 

2. 시계 스타일이 보이면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이어지는 화면에서 바로 시계 유형 세 종류가 뜨면 각각의 유형을 눌러가며 휴대폰 바탕화면에 어떻게 나오는지 확인하고, 색상 등을 골라 휴대폰에 설정해 둘 수 있습니다.

 

 

아주 간단하게 갤럭시 휴대폰 바탕화면에 시계와 날짜를 한번에 디스플레이 해두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매우 쉬운 방법이니 쉽게 따라하실 수 있을 겁니다. 유용하게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